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

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

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

Blog Article



밖에서 같이 밥을 먹는다던지 하면서 만날 수도 있다. 호스트 쪽에서 적극적으로 밖에서 만나고 싶다고 연락이 온다. 그중 맘에 드는 호스트를 지명하면 일본에 있는 동안 썸타는듯 한 느낌으로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지방(보도) 서울 보도 서울 마이너 서울 메이저 정가 외국 (싱가폴 등)

은혼 호스트바 타카마가하라가 나오며, 카부키쵸의 넘버원 호스트인 혼죠 쿄시로와 전 호스트인 하치로를 비롯한 호스트들이 주인공들의 아군으로 등장한다

왠지 모르게 돔 페리뇽이라는 샴페인이 인기가 좋다. 일본 만화에서는 부유한 물건의 상징으로 돔 페리뇽이 단골처럼 등장하며, 실제로도 상당히 고가를 자랑하는 술이다.

까지는 정말정말 가난하기 때문에 돈을 모으려고 생각한다면 숙소 생활을 하는 편이 좋다. 어차피 돈 벌려고 이 짓 하는 거잖아

하우스보틀이 경월(소주) 브랜디 라 적혀있는데 이게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기본 드링크이다. 이걸 우롱차, 탄산수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싱가포르 플라워 클럽이라고 꽃으로 초이스 받으면 목에 꽃 걸어주는 곳이 있다. 꽃에 돈액수가 적혀있다

이것저것 추가로 붙는거 아냐? 싶을 수도 있는데 정말로 그 요금만 내고 가도 된다. 하지만 한시간이 지나고 연장을 하게 되면 일반요금이 적용 된다.

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 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 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이 밖에도 가게 내에 술을 매우 잘 마시는 호스트가 있을 경우 그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방법이 있다. 다만 이것은 평소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다거나 혹은 이후에 지명고객의 지인(신규 고객)이 방문했을 경우 소개를 시켜 준다거나 하는 등등의 혜택이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한 호빠랭킹 지 얼마 되지않은 신입에게는 결코 쉬운 방법이 아닐 것이다.

Report this page